맛과 노력으로만 문정성시 및
공중파 방송을 비롯해 다수의
잡지 등의 섭외가 이루어진
브랜드입니다. 노력이 결실을
맺게되어,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발돋움하게 되었습니다.
대표메뉴인 규카츠와 일본식 반숙
오므라이스는 그 비법과 기술, 재료
손질까지 전수 창업의 성격을
띄고 있으며, 그 만큼 외식 시장에서
쉽게 아무나 넘볼 수 없는 독창성을
갖고 있습니다.
4시4철 계절 변동성의 영향이
거의 없습니다. 계절 메뉴도
별도로 준비있했으며(냉우동 등)
주력 메뉴들은 계절을 타지 않아
매출 변동 폭이 매우 적어 시즌에
따른 리스크 관리에 용이합니다.
안정적인 식자재 공급 파트너를
선정해 편리한 식자재 주문과
정확한 배송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식자재 주문과 재고 관리까지
후라토에서 편하게 만들었습니다.
가맹점 오픈후에도 점주님과 임직원들이
오너십을 갖고 매출향상과 안정적 운영을
위해서 가맹점 교육에 많은 부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본사 담당자의
월 1회 점포 방문을 기본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