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Strength 후라토 식당의 브랜드 경쟁력

후라토 식당으로 수입을 창출하세요.

  1. 입소문으로 대박난 후라토
  2. 메뉴 독창성 및 경쟁력
  3. 계절 영향이 없는 메뉴
  4. 안정적인 물류 시스템
  5. 체계적인 교육 지원

1. 입소문으로 대박난 후라토

브랜드 경쟁력 1

맛과 노력으로만 문정성시 및 공중파 방송을 비롯해 다수의 잡지 등의 섭외가 이루어진 브랜드입니다. 노력이 결실을 맺게되어,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발돋움하게 되었습니다.

2. 메뉴 독창성 및 경쟁력

브랜드 경쟁력 2

대표메뉴인 규카츠와 일본식 반숙 오므라이스는 그 비법과 기술, 재료 손질까지 전수 창업의 성격을 띄고 있으며, 그 만큼 외식 시장에서 쉽게 아무나 넘볼 수 없는 독창성을 갖고 있습니다.

3. 계절 영향이 없는 메뉴

브랜드 경쟁력 3

4계절 계절 변화에 따른 매출 영향이 없습니다. 여름 겨울에 따른 계절 메뉴가 있으며 주요 메뉴들은 계절을 타지 않습니다.

4. 안정적인 물류 시스템

브랜드 경쟁력 4

안정적인 식자재 공급 파트너를 선정해 전국 어디든 편리한 식자재 주문과 정확하고 빠른 배송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5. 체계적인 교육 지원

브랜드 경쟁력 5

가맹점 오픈후에도 점주님과 임직원들이 오너십을 갖고 매출 향상과 안정적 운영을 위해서 가맹점 교육에 많은 부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본사 담당자의 월 1회 점포 방문을 기본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